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전 변경/취소 안내
작성자 위드모먼트 (ip:)
date 2019-11-25
hit 3249
평점 0점

- 상품을 주문/결제 완료하신 후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배송지 변경이나 주문 상품 변경, 취소 등을 원하실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22-103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지 변경이나 상품변경, 취소문의는 오전10시 이전으로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주문내역서에서는 배송준비로 확인되지만 상품이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택배사 송장번호는 배송업무가 마감된 후 일괄적으로 등록되기때문에 상품이 발송되었다 하더라도 고객님 주문내역서에는 배송전으로 확인되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완료 후 상품 변경(동일상품의 다른 색상/사이즈 포함)을 원하실 경우 변경하신 날로부터 다시 상품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 상품 준비기간은 기본 3~7일(주말/공휴일 제외)가량 소요됩니다.


- 배송지 변경이나 상품변경, 취소문의는 오전10시 이전으로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 전 취소 및 품절로 인한 일부상품 취소시 총 주문액이 7만원 미만으로 변경되는 경우 자동으로 2,500원이 차감됩니다.




1.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제품 변경은 고객센터 Q&A게시판으로 오전10시 전까지 문의주셔야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하신 날로부터 다시 상품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오전 10시 이후에는 발송 확정된 제품에 한하여 순차적으로 택배사에 인계되므로 배송전 주문취소,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오전 10시 이후 요청으로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택배사를 통해 반품으로 왕복배송료 5,000원을 부담하신 후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핸드메이드 코트, 수제화 등의 오더메이드 상품의 경우 주문후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2.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변경은 사이트 고객센터 Q&A게시판에 오전10시전까지 남겨주시면 변경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주소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





ps. 댓글에 남겨주신 내용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